본문 바로가기
아파트

육중환 아파트 나혼자산다 래미안남가좌2차 (feat. 김광규)

by 비즈니스 ch 2020. 10. 5.

안녕하세요?

봉소스 입니다.

오늘은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에 오랜만에 나온 배우 육중환 씨의 아파트인 서울시 남가좌동에 위치한 래미안남가좌2차 아파트 부동산 분석을 해보고자 합니다. 


■ 연예인

육중환 아파트 나혼자산다 래미안남가좌2차

지난 10월 2일 지상파 방송국인 MBC의 대표 프로그램인 나혼자 산다에 가수 육중환 씨가 출연했습니다. 2016년도에 육중환 씨는 집을 사고 배우 김광규 씨는 집을 안샀다고 밝혔습니다. 김광규씨는 같은 동의 아파트를 살까말까하다 안사고 가수 육중환씨는 신혼집으로 매수했다고 합니다. 현재 육중환씨가 신혼집으로 매수하여 살고 있는 아파트는 서대문구 남가좌동의 래미안남가좌2차입니다. 김광규씨는 한 아파트 단지에 연예인 2명이 살 수 없다는 신념으로 래미안남가좌2차를 매수를 안했다고 합니다. 사실 이당시에 김광규씨는 부산에 계시는 어머님을 위해 집을 사드렸다고 합니다.  

 

■ 래미안남가좌2차 위치

래미안남가좌2차의 주소는 서울시 서대문구 남가좌동 379 (서울시 서대문구 수색로 6길 43)입니다.

DMC와 인근에 있어서 인근 아파트 단지명에 대부분 DMC가 들어가 있습니다.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가좌역이 인근에 있으며 상암월드컵 경기장 또한 인근에 있어서 생활환경이 매우 우수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DMC에는 여러 방송 관련 업체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풍부한 일자리까지 있어 래미안남가좌2차는 직주근접까지 갖추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평형

 

래미안남가좌 2차는 503세대 10개 동으로 이루어진 단지입니다. 래미안남가좌2차 평형대는 25평, 33평, 43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형 중형 대형 평형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 학군

래미안남가좌2차 학군

래미안남가좌2차 근처 학교로는 서울가재울 초등학교, 가재울중학교, 가재울고등학교가 인근에 있습니다. 래미안남가좌2차 아파트와 인근 학교가 비교적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래미안남가좌2차 가재울초 현황

근처 배정 초등학교는 서울 가재울 초등학교입니다. 저학년 학생수가 많은 반면에 고학년으로 갈수록 적어지는 것으로 보아 학군이 안 좋은 지역으로 보입니다. 통상 고학년으로 될수록 학군지로 이사를 많이 가기 때문에 좋은 학군일 경우에는 학년수가 높아질수록 학생수도 증가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 아파트 시세

 

25평형은 9억 4천, 33평 11억, 43평은 13억에 시세가 형성되어있습니다.(시세 출처: 호갱 노노)

지난 3년간 시세 상승 정도를 보면 서울 시장 평균 정도의 상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변지역이 낙후되어 있어 인근 지역들이 개발이 된다면 학군 업그레이드와 함께 환경 또한 업그레이드되면서 시세에 탄력을 받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을 댓글 남겨 주시면 소통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봉소스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